포토구매후기

뒤로가기
제목

우리 침대 바꾸려다 부모님 침대까지 바꾸게 된 사연

작성자 -****(ip:)

작성일 2021-10-02

조회 185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8~9년 전인가... 펠리스 침대를 우연히 사용하였었는데

(정확하지는 않지만 마레모델이었던거 같고 높이가 33센티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같은 구성의 매트리스가 지금은 없는 것 같네요)


2년전쯤 다른 매트리스로 교체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매트리스 일부분이 꺼진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전에 만족스럽게 사용했던 펠리스 침대를 다시 알아보다가 인천에도 쇼륨이 있는걸 알게 되었고~


금요일(어제)에 와이프와 함께 인천쇼룸을 방문했습니다. 


커다란 초록색 문이 반겨주던 인천쇼룸의 첫 인상은 모던하면서 고급지다 였습니다.


들어서니 역시나 코로나 방역 지침을 잘 지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원으로 보이는 여성분이 친절히 안내해 주시고 '편하게 둘러보시고 필요하면 불러주세요'라고 말씀하시고 자리를 피해주셨습니다.


진짜 최고의 안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와이프와 둘이서 정말 편하게? 둘러보고 누워보고 비교해보았습니다.

(이때 베개에 깔고 누울 수 있도록 티슈? 비슷한걸 주셨는데 위생적이라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쉽게 고르기가 어려웠습니다... 다 좋고 편해서... 다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그리고 전 푹신한 침대를, 와이프는 단단한 침대를 원했기에!!! 뭐~ 다들 아시죠? 제가 졌습니다ㅜㅜ


제가 졌음에도 선택지가 꽤 많았기에 쉽사리 선택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하루정도 더 생각해 보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와이프가 얘기하더라구요.


너무 좋다고. 처음 얘기를 들었을 때 못 들어본 브랜드여서 긴가민가 했었는데 직접보니 좋은걸 알겠다고.

(사실 저희가 결정한 침대를 타사에서도 판매하는데 가격차이가.... 저희는 그걸 찾아내고 진짜 가성비가 좋다는걸 알았죠^^)


그러고는 우리만 사면 안될거 같다고 합니다. 부모님 침대도 오래되었으니 같이 바꾸었으면 하더라구요.


그날 저녁 안바꾸시겠다는 부모님을 간신히 설득하여 오늘 11시 오픈 5분 전에 방문했습니다. 


아직 오픈 시간 전이지만 다행히 문이 열려있었고 어제 뵈었던 여직원 분은 안계시고... 대신 사장님이...


처음엔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참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더라구요^^


오히려 저희 아버님과 연배가 비슷하셔서 고민되는 상황들을 잘 정리해주셨습니다!!!


그거에 반해 일단 가계약을 해두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이때 매트리스는 확정을 했는데 침대 프레임이 문제였습니다.


저희 부부가 사용하던 프레임도 상태가 좋았기 때문에 부모님은 그걸 사용하신다고 하셨거든요.

(사실 부모님 마음이야 왜 모르겠습니까...한푼이라도 자식 주머니 아껴주시려는 마음을요...)


그런데 확실히 저희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었으니...이름하여 프리미엄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호텔침대 패키지죠ㅎㅎ


부모님도 그 고급스러움에 선택하고 싶어하시는게 와이프 눈에 들어왔나봅니다. 


결국 집으로 돌아와 와이프가 부모님을 다시 설득하여 같은 매트리스, 같은 프레임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저희 침대는 당근에 무료나눔해서 내일 가지러 오신다고 하네요^^ 좋은걸 구매했으니 저희도 좋은 마음으로 필요하신분이 계실까 싶어 무료나눔 했습니다^^)


거기에 부모님(특히 어머니의 강력의 의사로 인해!)은 침대헤드쿠션까지 추가했습니다^^!!

(지금 와이프가 자기도 노란색으로 신청할껄 하고 살짝 후회중입니다ㅎ) 


최종 선택이 끝나고 정확히 계약을 하기 위해 오후 5시 50분경 다시 매장 방문!!


이때는 남자 전무님이 계셨는데 인천쇼룸의 모티브가 친절, 미소인거 같습니다~ 꼼꼼하게 다시 한번 챙겨주셔서 


2틀동안 3번의 방문을 마치고 드디어 최종 계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은품으로 예쁜 텀블러까지 잘 챙겨왔습니다~

(피로야 가라~ 박카스도 한개 챙겼습니다~ㅎㅎㅎ)


그런데 여기서 하나! 저희가 구매한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아직은 홈페이지에 없다는거!!! 


이유는... 따끈한 신상이기 때문에!ㅎㅎㅎ 


제가 올린 사진에 나왔는데~~~ 조만간 신상품으로 정보가 올라올거 같습니다~ㅎ


결국 저희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위에 신상품 매트리스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이건 제품이 도착하면 다시 한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그렇게 2박3일간의 구매기가 끝났습니다!! 


친절하게 대해주신 인천쇼룸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참고로 전 이번에 처음 인천쇼룸을 방문했고 처음 뵈었지만 친절한 직원분들께 감동해서 이렇게 홈페이지까지 가입해서 후기 남기는 중입니다!!

  좋은 물건 저렴하게 판매해 주시는 것도 감사하지만 그것보다 직원분들이 보여주시는 친절함과 자세한 설명이 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의사항이 있다면 사진이 한번에 올라가게 되어있는데 사진 아래 글을 적을 수 있게 되어있다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그럼 상황설명이 더 잘될거 같아서요)

  그리고 사진을 더 많이 찍었는데 5장 한정은 조금 적은 느낌이ㅡㅡ 이상 마지막 오지랍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0211002_174347.jpg , 20211002_174444.jpg , 20211002_174452.jpg , 20211002_174708.jpg , 20211002_17545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펠리스침대

    작성일 2021-10-0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펠리스침대 입니다. 저희 상품이 고객님께 좋은잠자리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정성스러운 상품평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